본문 바로가기

당첨후기

퀴즈몬 행운상 당첨!


★ [당첨!] 퀴즈몬 행운상 당첨 ★


제가 평일에는 잘 할 수 없지만, 주말에 좀 열심히 하는 편인데
그래서 그런지 꼭 "행운상" 한번씩은 주는 것 같더라구요.

문제 잘 풀지 못했는데도 줍니다^^

특히 저는 아이폰이랑 당첨확률이 더 낮음에도 불구하고,
열심히 하면 행운상 주더군요.

항상 말씀드리는 거지만,
안드로이드폰이랑 아이폰이랑 순위를 달리 매기기 때문에
주로 안드로이드폰이 더 당첨확률이 높습니다.
참고로 간단히 비교해드리죠.

(퀴즈몬 어플 소개 ☞ 2011/07/18 - [어플 100%활용팁] - 퀴즈몬 어플 - 퀴즈풀면 선물준다!)

 2011.08.02 현재 기준 아이폰 퀴즈몬 안드로이드 퀴즈몬 
 참여자 수 약 300~500명  약 50~60명 
 당첨인원 <총 7명>
스피드상 1명 
끈기상 1명
행운상 1명
<총 3명>
스피드상 1명
끈기상 1명
행운상 1명 
 문제유형 객관식, 주관식(단답형),
OX문제 <- 이 문제 틀리면 탈락 
객관식, 주관식(단답형),
OX문제 없음. 즉 탈락 없음. 

▼이건 당첨인증입니다^^

▼이건 당첨선물입니다.
이번에 행운상 상품은 여름이라고 "끌레도르" 아이스크림 주네요~ ㅎㅎ
1등이나 꼴찌하시면 더 좋은 거 주네요.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