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당첨후기

퀴즈몬 당첨(스피드상,끈기상,행운상)


예전에 한번 소개해드린 적 있는 어플, 퀴즈몬.
(퀴즈몬 소개 바로가기 2011/07/18 - [어플 100%활용팁] - 퀴즈몬 어플 - 퀴즈풀면 선물준다!)

퀴즈를 맞추면 1등, 꼴등, 그리고 추첨으로 행운상까지 상품을 준답니다.
예전에는 좀 큰 상품으로 하루에 3번 또는 매시간 정시에 했는데,
이번 상품은 소소한 군것질거리(주로, 음료 및 커피 등)로 하는 대신
자주 퀴즈가 나오네요.
낮 12시부터 밤 12시까지 매 10분마다.

퀴즈 맞추는 사람도 100명 내외라서
당첨확률도 꽤 높네요.
계산상으로 보면,
매번 문제를 푼다고 가정했을 때, 12x6=72번에 한번은 행운상 받는 거니까
현재의 참여율이면 문제만 풀어도 1~2일에 한번은 행운상을 받을 수 있네요.


지난 휴일 3일정도 했는데,
행운상 2번, 스피드상 2번 받았어요.

그래서 상품으로 교환한 거 인증샵 올려요^^.

퇴근길에 이거 올리고 또 퀴즈 풀었는데, 또 기프트콘 오네요.
확인해보니 행운상^^.

소소한 행복이에요~! ㅋㅋㅋ




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