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이벤트 모음/공짜,할인,이벤트

OK캐쉬백 1000점 당첨!

 

☞ 오케이캐쉬백 매일매일 출석체크 이벤트 CLICK HERE ☜

 

오케이캐쉬백에 연말을 맞이하여 출석체크이벤트 하네요.

그런데 생각보다 당첨 잘되는 듯.

지난달에도 100포인트씩 몇번 당첨되었는데,

이번달에는 오늘 대박 1000점 적립 당첨되었어요!!!

 

우선 출첵응모를 PC랑 모바일 두 번 할수 있어 너무 좋아요 ㅎㅎ

 

오케이캐쉬백 1000점 적립하려면 무지하게 힘든데,

오늘 주말을 맞아 깜짝크리스마스 선물로 당첨되었어요.

 

대~박! ㅎㅎㅎ

 

감사합니다. 유용하게 잘 쓸게요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