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어플 100%활용팁

애드노트

★ 애드노트 - 광고보거나 추천어플 설치하면 적립 ★

(추천인 : 이벤트 365)

 

요즘 돈버는 재테크 어플 많이 나오죠?

저도 한동안 바빠서 못하다가 요즘 다시 시작해보고 있어요.

그런데 더 좋은 많은 어플들이 나왔더라구요.

이번에 소개해드릴 어플은 "애드노트"네요.

이 어플 역시 다른 어플들과 비슷한데, 2가지를 함께 모아두었네요.

① 광고보고 적립

② 추천어플 설치하면 적립

보통 이런 어플들 각각 따로 있는데, 이 어플은 한데 있어요.

그리고 무엇보다 좋은 것은 광고보고 적립하는 건 한번 보고 적립이 끝나는게 아니라

같은 광고를 매일1회씩 볼 수 있다는 점이에요. 즉 다음날 다시 보면 다시 적립!

 

특히 지금은 추천인 이벤트 하고 있어요, (~2013년 3월 31일까지)

가입하실 때 추천인 적으시면 추천한 사람, 추천받은 사람 모두 300원씩 적립했네요.

누이좋고 매부좋고~ 추천인 "이벤트365" 꼭 적어주세요~*^^*!!!

 

그럼, 애드노트 어플 간단히 소개해 드릴게요~!

1) 구글 어플에서 [애드노트]를 검색하여 설치한다.

https://play.google.com/store/apps/details?id=com.AdNote&feature=search_result#?t=W251bGwsMSwyLDEsImNvbS5BZE5vdGUiXQ..

2) 광고가 나오면 터치하여 적립한다.

      같은 광고를 1일 1회 적립할 수 있으므로 매일 보고 적립한다.

3) 추천어플을 설치해도 적립된다.

4) 적립된 나의 포인트를 확인하고, 1만원이상 적립하였을 경우 포인트몰에서 현금으로 환급받는다.